위스키 브랜디를 마실 때 내 감정상태는? – From Heart to Heart –

주류 브랜드 Ararat 은 AI를 활용하여 브랜디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전용APP을 다운로드한 후 태블릿에 잔을 올려놓고 대화를 하면 AI가 감정상태를 읽고 내용에 따라 브랜디에 Heart마크가 표시된다. 대화를 시작하면 AI은 대화의 내용에 따라 웃음, 열정, 기쁨, 평화 등의 감정을 상태 읽게 된다. 감정상태에 따라 App 에 등록된 Heart마크가 태블릿 유리에 표시되어 브랜디 위에 표시된다.

Ararat은 캠페인을 통하여 전년동기대비 매출이 25%증가하였으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였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나?(3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해서는 비전수립, 조직정비 및 인재확보, 거버넌스 체계 구축, 비즈니스 모델 개발, 혁신 및 R&D추진 등이 이루어져야 한다.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소비재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직원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안을 소개한다.

자라(Zar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가속화 하고 있는가?

 ‘2022 HORIZON’ 전략을 기반으로 2020~2022년까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2년동안 9가지 핵심과제 추진을 통하여 디지털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여 매장혁신, 옴니채널 경험강화, 디지털플랫폼 구축 등을 추진하겠다는 것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