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7개의 e-커머스 트렌드

eMarketer의 ‘현재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7개의 e-커머스 트렌드’ 관련한 Webninar 자료이다. 주요 7가지 e-커머스 트렌드는 다음과 같다.

ecommerce trend

 

1. 스마트폰에서의 전환율이 향상되고 있다.(Smartphone conversion rates are improving)
2. 매장에서의 판매는 여전히 중요하다. (The store still matters for sales)
3. 모바일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Mobile can bridge online and offline worlds)
4. 제품을 넘어서 경험에 비용을 지출하는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Spending is shifting to experiences over goods)
5. 비주얼 커머스의 성공은 플랫폼에 따라 다르다. (Visual commerce’s success varies by platform)
6. 인플루언서들은 매출에 효과가 있으나 측정이 힘들다.(Influencers can have sales impact, but it’s hard to measure)
7. e-커머스가 점점 정황(개인추천) 과 대화형태(챗봇이용)로 진화하고 있다.(Ecommerce is becoming contextual and conversational)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바이스(Levi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 하였는가?

리바이스(Levi Strauss & Co)는 저번 주(2019년 3월 21일)에 1985년 상장폐지 후 34년만에 뉴욕증시에 다시 복귀하였다. 상장첫날 주가는 32%가 급등하여 22.41달러로 마감되었다. 이러한 기업가치는...

아마존(Amazon)이 고객의 체형데이터를 분석하는 이유는?

Amazon이 고객의 체형데이터를 20주에 걸쳐 측정하는 실험을 뉴욕 사무실에서 수행하고 있다. 이러한 테스트는 2017년에 인수한 Body Labs가 개발한 3D 바디스캔 기술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있다.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폴인(folin)에서 발표한 'D2C시대 디지털브랜드의 생존전략'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D2C, 단순히 자사몰에서 제품 파는 것 아니다언택트 시대, 유통 거품을 뺀 D2C 비즈니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D2C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