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인식을 통한 Marmite 의 선호도를 분석 – Marmite’s Gene Project –

영국에서는 아침에 Marmite 를 즐겨 먹음. Marmite 는 맥주 찌꺼기로 만든 검은 가루 반죽으로 토스트 나 크래커에 찍어 먹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독특한 맛과 향 때문에 영국인들 사이에도 선호도가 나누어진다.

Marmite 의 호불호가 반복되는 상황에 유니레버는 Marmite 의 선호도를 얼굴인증기술을 활용하여 분석할 수 있는 ‘TasteFace’ App을 출시하였다.

사용자는 토스토에 Marmite 를 발라 먹은 후에 자신의 얼굴을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얼굴인식을 통하여 표정을 분석하여 ‘좋아요’ 와 ‘싫어요’를 분석해 준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f_rUKpIK6DY]

관련참고기사: How Marmite is analysing your face to personalise a definitive lover or hater statu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