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기업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할 것인가? -리테일 기업의 생성형AI활용 전략 –

2022년 후반, 생성형 인공지능(생성형 AI)이 대중에게 알려지면서 리테일 업계의 경영진들은 이 기술이 제공하는...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책 출간

D2C와 구독모델이 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임을 예견한다. 그리고 앞으로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기존 D2C 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기업과 디지털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브랜드의 혁신을 모색하는 기업들이 읽어야 할 책.

자율주행, 사람 태운 승용차보다 화물 트럭이 먼저다?!

테슬라, 우버, 크루즈, 웨이모, 현대차, 폭스바겐 등이 뛰어든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크로거(Kroger)매장자동화를 위해 스마트 쇼핑카트 테스트

크로거(Kroger)는 매장내에서 상품을 스캔한 후 별도의 체크아웃 없이 바로 계산대를 빠져 나갈 수...

틱톡이 브랜드를 움직인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한국프로스포츠 협회가 발간하는 'PROSVIEW' 매거진에 '틱톡이 브랜드를 움직인다' 라는 주제로 기고를...

리테일 업계의 생성형AI기반 챗봇(Chatbot)활용 고객경험 강화 전략

오늘날 리테일러들은 일반적으로 고객 여정의 7단계 중 3단계에만 참여하고 있다. 생성형 AI는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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