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뉴진스와 콜라보한 코카콜라, 그리고 베인앤컴퍼니는 챗GPT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오픈ai는 코카콜라, 베인앤컴퍼니와 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B2B시장에 뛰어들면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크리에이티브 기업들이 챗GPT를 활용하는 방법과 사례를 알아보자Next article스타벅스, 2023년부터 웹3 기업으로 변신 선언 Similar Articles AWS와 함께 생성형 AI로 비즈니스 혁신하기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조직이 Amazon Bedrock 및 Amazon Q와 같은 AWS의 새로운 생성형 AI 서비스를 비즈니스 혁신과 생산성 향상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생성형AI를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에 적용하기 위한 실전 방법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는 시장 확산 이후 검증을 통해 어느 정도 성능이 확인된 현시점임에도, 기업에서는 여전히 구체적인 비즈니스 활용 방안 마련에 애쓰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여전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웬디스(Wendy’s)는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 있나? – 웬디스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분석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 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EBSX STEP ‘내일을 여는 인문학’ 방송 –